마지날리아 출판 사업 및 기획
Our Services
마지날리아에서는?
What we offer
문학 출판 literature publishing
‘문학의 죽음’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실용서와 자기계발서가 압도하는 시대에 순수 문학 출판을 고집합니다.
문학 번역 literary translation
영•미•불문학권의 신인작가 및 기성작가들의 실험성이 돋보이는, 또는 시대성을 반영하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작품들을 번역해서 소개합니다.
매거진 출판 magazine publishing
계간지, 마지날리아, 그리고 해외 문예지를 출판합니다.
신인 작가와 작품의 발견 Searching for new writers and works
마지날리아는 항상 새로운 작가와 작품을 찾고 있습니다.
전자책 출판 E-book publishing
마지날이아에서 출판되는 모든 책은 종이책과 더불어 전자책으로 출판됩니다.
공익 광고 및 홍보 출판 public interests & social activism
공익 광고와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광고 및 홍보물을 출판합니다.
원고 제출 가이드라인
submission
“Whatever it is, the way you tell your story can make all the difference.”
—
한 권의 책으로 출판될 수 있는 분량의 탈고된 원고를 제출해 주십시오. 장르와 형태에 대한 제약은 없습니다. 하지만 탈고되지 않은 부분적 원고 제출은 저희 출판사의 검토대상이 아님으로 확인 즉시 바로 파기됩니다.
마지날리아 편집인이 제출된 원고를 충분히 읽고 그 내용과 출판 여부를 검토할 수 있는 리딩기간reading period를 가집니다. 리딩기간은 제출된 원고의 분량과 제출 순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유념해 주세요.
리딩기간 후 출판 심의가 마쳐져 선택된 작품에 대해서는 작가에게 개별 통지를 합니다. 이 기간에 작품에 대한 추가 편집, 수정, 출판되는 책의 형식과 형태에 관한 결정, 그리고 작가와 출판사 사이의 계약 조건 협의와 최종 계약 체결이 일어납니다. 선택되지 않은 작품에 대해서는 원고 반환을 하지 않으며 추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계약에 명시된 합의 내용에 따른 책이 출판됩니다.
만약, 제출된 원고에 대한 신뢰 문제가 있으신 작가는 개별적으로 ‘한국저작권위원회 (cros.or.kr)’에 자신의 저작물을 직접 신청 및 등록하시면 됩니다. 출판 여부를 떠나서 모든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작가 개인에게 있습니다. 출판사는 계약서에 합의된 범위 내에서 출판물에 대한 배타적 또는 부분적 판권을 일정 기간 보유하는 법적 권한만을 가집니다.